수상자 선정

Home행사소개평가방법

스포츠마케팅어워드 조직위원회에서 부문별 평가 기준,
설문 조사 항목
검토 및 선정합니다. 약 5,000여명 이상의 대국민 평가위원의 평가를
설문조사와 함께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평가를 거쳐 최종 수상자를 선정합니다.

평가 항목

평가 항목에 대한 테이블
구 분 내 용
스포츠미디어 분야 유용성 , 다양성, 신뢰도, 만족도, 사회공헌
프로스포츠 분야 이미지, 인지도, 사회공헌, 신뢰도, 경기운영
지자체/단체 분야 이미지, 인지도, 사회공헌, 신뢰도, 대회/선수단 운영
스포츠 선수 분야 자기관리, 경기력, 이미지, 사회공헌, 인지도
기업·브랜드 분야 이미지, 인지도, 신뢰도, 사회공헌, 선호도
스포츠 에이전시/에이전트 부문 다양성, 인지도, 사회공헌, 이미지, 기획/운영

quick

  • ANNUAL; BOOK
  • 후보등록
  • 조직위원회
  • FAQ
광고문의